눈의 중앙부위와 주변부를 통해 동시에 들어오는 빛이 망막에 하나의 초점으로 맺지 못하는 현상입니다.
자성 · 자기장 · 자기장 세기 · 자기 퍼텐셜 · 자기 쌍극자 모멘트 · 로런츠 힘 · 홀 효과 · 비오-사바르 법칙 · 앙페르 법칙 · 투자율
광자 · 게이지 장(역장 · 장이론) · 물질파(광전효과) · 다중극 전개 · 맥스웰 변형 텐서 · 방사선 · 반도체 · 전기음성도 · 와전류 · 방전 · 자극 · 표피효과 · 동축 케이블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사회는 진화하고 시대는 변하고 있다. 이에 따라 결제 방식도 소비자 요구에 맞춰 적응해야 했다. 요즘은 클릭 한 번으로 동시에 물건 주문과 결제가 가능한 경우가 많다.
추가로 "부가세" 및 "배송비"가 더해질 수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 면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평판 유리에 새긴 나노 규모의 무늬로 빛의 방향을 조절해 한 곳으로 모으는 방식의 렌즈. 기존의 오목/볼록 렌즈처럼 매끄럽게만 렌즈 만들면 되는 것이 아니라서 규모가 커질수록 제작이 어려워진다.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무늬를 설계하는 방식이 연구되고 있다.
한국에서는 그간 백화점 그 자체가 쇼핑몰 역할을 대신했기에 좀 이상해 보일 수 있다.
렌즈 윤활제가 렌즈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것인지 라벨을 확인해보세요. 만약 아니라면, 윤활제가 렌즈를 망가뜨릴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지 마세요.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상품권으로 도서문화상품권과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이 있다. 틴캐시, 에그머니라는 것도 있다. 북앤라이프의 경우 상품권 사업 자체는 더 먼저 시작했으나 처음에는 '도서상품권'만 만들었고, 그 사이 컬쳐랜드가 '문화상품권'이란 이름을 선점하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도서문화상품권'이라고 명명해야 했다.
대부분의 온라인 매장은 실제 매장 또한 가지고 있다. 온라인 매장의 목적은 더 큰 상업적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다.
물건 오배송, 파손이 있을시 반품 및 교환에도 문제가 있다. 물건을 국내에서 해외로 보낸 후 다시 국내에 들어와야 되는데 이 경우 판매자가 모든 택배 비용을 지불하게 된다.
다만 원하는 제품이 검색되지 않는 경우에는 독일어로 번역하셔서 검색하세요.